티스토리 뷰

통신사를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 가끔 휴대폰요금 조회나 분실신고로 인해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하는 상황이 생기곤 합니다.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그리고 분실신고 접수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지원 바로가기

 

분실신고 접수하기

 

 

썸네일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의 경우 전화상담으로 아래와 같이 신속하게 연락이 가능합니다. 

 

 

☎️ 대표 전화번호

✔ 114 

✔ 1544-0010

✔ 080-019-7000

 

여기서 114는 통신사 관계없이 국번없이 전화하시면 바로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결되니 참고하세요. 1544-0010의 경우 유료이며, 080-019-7000은 무료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는 일반상담, 평일 오후 6시 이후부터는 분실정지와 통화품질에 대해서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도 역시 분실정지와 통화품질 상담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분실접수

엘지유플러스에선 본인인증 후 별도의 서류없이 바로 스마트폰 분실접수를 하실 수 있는데요,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신청

✅️엘지유플러스 매장 신청

✅️분실파손 전담센터 신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고객센터의 경우 080-019-7000 또는 1544-0010으로 연락하시면 바로 휴대폰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만일 매장 방문하신다면 본인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근처 엘지매장 찾기

 

분실접수 유의사항

  • 분실신고와 일시정지를 함께하면 더 안전합니다.
  • 휴대폰과 유심카드에 저장되어 있는 티머니나 신용카드는 해당되는 곳에 별도로 신고하세요. 
  • 맘대로 폰교체에 가입된 기기는 해당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마트폰 외에 LG유플러스 TV나 인터넷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국번없이 101 (무료)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만 가능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엔 상담이 불가능하나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간편 해결

Q1. 분실한 폰을 다시찾았습니다. 분실 신고 해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Q2. 갑자기 TV 소리가 안들리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Q3.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