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KT는 인터넷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통신사로도 많이 이용하는 3대 통신사 중 하나입니다. 아래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셔서 인터넷이라 요금조회 문의가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통화품질이나 일시정지, 휴대폰 분실접수의 경우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KT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kt 고객센터
대표적인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경우 국번없이 114 혹은 080-000-1618로 전화하시면 전화비는 무료입니다.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
해외발신 번호 |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
여기서 0번을 누르시면 바로 상담원 연결입니다. ARS 음성듣기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바로 0번을 눌러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전국 15곳 센터에서 유무선 전문 상담원이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음성상담이나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같은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서비스의 경우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 간편조회, 가입, 납부방법 변경 등 인증 로그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인터넷이나 TV에 문제가 있다면 간편한 고장진단이 가능합니다. 흔히 가장 티비 셋탑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티비가 켜지지 않는 문제 등에 대해 의외로 간단하게 집에서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고장진단이 가능한 제품은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상품 등 최대 8개 회선까지 진단이 가능합니다. 만일 해결하지 못한 상황이 있다면 동영상 등 제공하고 있는 진단 서비스가 많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