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고객센터 

sk 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 요금조회나 납부방법 변경으로 인해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할 일이 계시죠? 아래의 배너로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해서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 연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과 공휴일 다음날 평일은 고객센터 문의량이 급증하는 기간이니 이 시간을 피해서 연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kt 고객센터 문의 업무

  • 기기변경
  • 분실신고/해제
  • 인터넷 서비스 가능지역 조회
  • 인터넷 장애 as 신청

 

썸네일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SKT 고객센터의 경우 휴대폰에서 아래의 번호를 입력하시면 ARS 서비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여기서 114의 경우 통신사 관계없이 114로 전화하면 각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결되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080-011-6000의 경우는 무료통화, 1599-0011의 경우 유료로 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 상담시간

상담시간의 경우 평일 09:00~18:00까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통화품질이나 분실신고, 로밍 상담 등은 24시간 운영됩니다. 

 

또한 점심시간인 12:00~13:00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ARS 단축번호

아시다시피 전화 후 0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입니다. 버튼식 단축번호는 아래의 그림으로 참고해주세요. 

 

  • 0번: 상담사 바로연결
  • 1번: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 2번: 요금제/잔여기본, 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 3번: 데이터리필/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4번: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 5번: 기기변경/분실, 정지/인터넷
  • 6번: T로밍서비스 

 

 

반응형